패스파인더 정렬툴 사용해서 로고 만들기

    

썸네일

 

 

오늘은 제 블로그인 비잉엔벨로프의 로고를 만드는 과정을 통해서 일러스트에서 패스파인더툴정렬툴을 사용하는 방법을 설명해드리겠습니다.

 

공지글에도 올렸지만,

 

1

 

비잉엔벨로프 로고는 그림에서처럼 Be와 ing를 로고에 담았습니다.

단순한 모양이기 때문에 일러스트에서 간단히 만들었는데 만드는 법을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사각형 도구모양을 오래 누르고 있으면 아래로 여러가지 도형의 모양이 나옵니다.

그 중에서 다각형 도구를 클릭합니다.

2

 

다각형틀이 선택되었으면 흰 여백 아무곳이나 클릭합니다.

3

 

흰여백 아무곳이나 클릭하면 다각형 창이 뜨는데 면부분에 숫자를3으로 하면 삼격형이 나옵니다.

5를 입력하면 오각형이 나오고 입력한대로 도형이 됩니다.

 

4

 

삼각형이 생성되었으니 아래 색 변경하는 부분에서 색을 선택합니다.

5

 

 

삼각형을 오른쪽으로 회전시키기 위해 도형 위에 마우스 오른쪽을 클릭해서 회전까지 눌러줍니다.

6

 

회전을 누르면 회전 창이 나오는데 270도를 선택해서 삼각형을 오른쪽으로 돌려줍니다.

7

 

삼각형이 오른쪽으로 회전되었으면 클릭해서 ctrl+c를 눌르고 붙여넣기해서 하나를 더 만듭니다.

8

두 개의 삼각형을 왼쪽으로 정렬시키기 위해 정렬 툴을 사용해 정렬을 합니다.

9

삼각형 두 개가 겹친 부분을 없애고 두 개의 삼각형을 합치기 위해서 패스파인더 툴에서 첫번째를 선택해줍니다.

10

 

 

Be부분은 완료되었습니다.

원형부분을 만들기 위해 사각형도구에서 원형을 선택합니다.

11

 

원형툴을 선택해서 그리면 타원형이 되는데 shift를 누른상태에서 원형을 그리면 동그란 원형이 됩니다.

12

완료되었습니다. : >

 

2019/04/09 - [#컴퓨터 Log#/디자인 관련] - 일러스트로 스마일 컵 그리기

2019/04/16 - [#컴퓨터 Log#/디자인 관련] - 포토샵에서 브러시 등록하는 방법

2019/04/15 - [#컴퓨터 Log#/블로그 tip] - 아이콘 만들기와 파비콘 설정하기

 

댓글은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하기를 눌러주세요 : ]